Unborn 8.0 Yellow Pointer
A A
니어 오토마타(NieR:Automata) 플레이 │ 1회차

 

 

 

 

 

2023년 12월 18일 

 


인생에서 전투게임 제대로 해본 건 엘소드와 파판14 그리고 모바일 유사겜(ㅋㅋ) 밖에 없었는데 처음 다른 게임을 플레이 해 보고 있다

그리고 현재까지의 이력
자동모드 끄고 개기다가 마르크한테 프롤로그에서 죽고 w엔딩 수집(^ ^....
리벤지매치 했지만 얘가 파판에서 그 중간보스였단 게 믿기지 않음 누가 프롤로그에서 이걸
나는길치다.

 






아파트 있는 쪽 건너오려 하자마자 메일 오길래 뭘까 하고 두근두근 열어봤는데 이게 뭐야??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
 

 

아담을 만나고 감상: 누드에 잠시 당황했으나 유혈에 더 당황함 (못봐서x 니가 왜 피가 나오는데o)

 


 

 

 

...어케 열지?

 




9s가 레지스탕스 캠프로 돌아갈까? 하길래 ㅇㅇ!하면 순간이동 시켜줄 줄 알았는데 걍 그대로 대화 끝이길래 물음표됨 아니 사막 횡단해왔는데 이걸 다시 돌아가자고?<-근데 알고보니 지금까지 해온 게 직선 이동이 아니었더라

 


 


기억하자 멘퀘 안 나오면 캠프 밖으로 나오기...
그거랑 별개로 스샷 폴더를 만들어줬으면 좋겠다

 





저기 축제 분위기인데 내가 깽판쳐도 되는겨??

 


 

 


어이없어;

 


 


이거 아닌가? 어떻게 넘어가지...

 


 

 


넌 무슨 그런 말을 롤러코스터 타면서 전투병기 터져나갈 때 하니

 




쏘아올리는 자재랑 연료가 더 들지 않나? 하는 건 내가 너무 y2k 사고방식으로 플레이하는 거겠지(ㅋㅋㅋㅋㅋ
+) 저장병 도짐 제발 저장 좀 하게해주실

 


 

 

밑에서 열심히 박치기하는 나인즈

 


 


실수로 한 대 쳤는데 자리 잡고 스샷 찍는 사이에 다시 회복했네 다행이다(ㅠ

 




웬 미친 박사놈이 내 1천골드를 뜯어갔다

 


 


멘퀘있는 곳 가려다 어디론가 떨어졌는데 나 10렙에 30렙짜리 몹 바글거리는 곳으로 떨어져서 싸웠다고 이게 말이 되냐 엉엉

 


 


...
엘베타고 올라와서 탈출하는구나 했는데 또 낭떠러지잖아

 


 


이번엔 진짜 어디로 가야하지..................

 


 


헐 이게 되네

폭포점프!

 




파스칼 마을 갔던 길을 기억을 못 해서 어벙벙
유원지 뺑뺑이 그만 돌고 싶어요

 




롤코 다시 타야하나 해서 롤코 타러 갔는데 그냥 롤코 한번 타고 온 사람 됨

 


 


저기를 올라가야 하는 건 나도 알아
그러니까 저기를 어떻게 가야 하냐고
미친게임진짜

 

 

 

2023년 12월 19일